Travel, Trip and Photos

습득물, Thing found

Homme-Fatale 2006. 12. 26. 14:18
728x90

콧구녕에 바람 넣으러 갔다가 주워온 사진들....^^;



☞ 상당히 묘~한 분위기로 노래를 불렀던 쌩음악 카페에서....




☞ 바다는 위대하고, 거대하며, 무섭다. 무엇이든 삼킨다.

하지만... 그들을 포용하듯 조용히 감싸 안는다.

;숙소앞 바닷가 어느 풍경







☞ 겨울하면, 우리는 너무도 당연하게 눈을 떠올린다.

대단히 복을 받은 나라가 아마, 우리나라가 아닐까?!

양떼목장 길 옆에 눈이 쌓였다. 어디선가 비닐자루가 등장하더니, 이내 눈썰매장이 되었다.

신난다...!!







☞ 첫 시작은 아마 가볍게 만들어졌을 것이다.

그러다, 누군가와서 조금더 만들고, 조금더 만들어서 지금의 모습이 된 것은 아닐까?!

설원의 풍경에서 눈사람은 멋진 모델이다.





☞ 女女커플이다. 우린 男男男 트리플인데. ㅡ_ㅡ;

셀프 사진을 찍는 그녀들이 유난히 눈에 띈다.





☞ "아~우~ 자갸~ 나, 이뽀~?"









☞ 갑자기 내가 등장한다. Skip...!!








바다...

바다....

다행히 그날 나는 운이 좋았다.

파도가 너무도 이쁘게 친다.

세상에..!!

이제껏 그토록 멋지고, 아름다운 파도소리는 들어보지 못했다.

내 친구와 나는 넋이 나갔다.

그 소리를 담아올 방법이 있었으면, 정말 담아오고 싶었다.

금방이라도 그 파도 소리에 내가 쓸려나갈 것 같다.

- Special Thanks SLRClub's 체계바라님

- 강원도 강릉, 속초, 대관령 양떼목장

- EOS-20D + 18-50mm/2.8 + 70-200L IS

반응형